퀸즈장로교회 성경쓰기에 오신 여러분들을 환영합니다.

인터넷 성경쓰기를 통하여 개인쓰기를 포함 각 교육부, 전도회별로 성경쓰기에 참여하실수 있습니다.

참여하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개인쓰기

a. 회원가입 후 홈페이지에서 개인쓰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b. 왼쪽 성경리스트에서 쓰고자 하시는 성경을 선택하여 클릭 하시면 바로 해당 성경의 쓰기 페이지로 들어가게 됩니다.

c. 한 절 씩 화면에 보여지는  성경구절을 따라서 타입 하시면 됩니다. 오류가 발견될 때는 틀린 글자 바탕이 노란색으로 변하여 틀린부분을  알려 드립니다.
틀렸을 경우 다시 타입하고, 엔터를 치시면 입력이 완성됩니다.  입력된 구절을 쓰기 박스 밑에 리스트로 나타나게 됩니다.

d. 절을 쓰시어 나갈때 마다 그래프에 퍼센트가 올라 가는것을 확인 하실수 있으며
 왼쪽 성경 리스트에서 장을 채워 나가실때마다 장수가 늘어나는것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2. 교육부 및 전도회 쓰기

a. 회원가입후 홈페이지에서 가고자 하는 부서를 선택합니다. 교육부, 남전도회, 여전도회 중에서 선택하시면 해당 부서 리스트를 보고 클릭하실수 있습니다.

b. 해당 부서에 들어가시면 부서 이름이 보이고, 개인쓰기와 마찬가지로 쓰고자 하는 성경을 왼쪽 성경리스트에서 선택하시면 쓰기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c. 화면에서 보여주는 절을 따라서 치시고, 틀릴경우 노란색 바탕이 틀린글자에 노란색으로 변하여 틀린 부분을 알려 드립니다.
틀렸을 경우 다시 타입하시고, 엔터를 치시면 입력이 완성됩니다.  입력된 구절을 쓰기 박스 밑에 리스트로 나타나게 됩니다.

d. 절을 쓰시어 나갈때 마다 그래프에 퍼센트가 올라 가는것을 확인 하실수 있으며
왼쪽 성경 리스트에서 장을 채워 나가실때마다 장수가 늘어나는것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각각의 다른 회원이 쓰신 글들도 리스트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3. 성경 종류

a. 개역 한글

b. King James Version (KJV)

c. New International Version (NIV)

4. 글자 크기 조정

a. 성경 구절을 입력 할때 본인의 시력에 따라 글자 크기를 작게 또는 크게 조정 할수있습니다.

b. 본인의 글자 크기를 맞춘후에 계속 바꾼 크기를 유지하기를 원하시면 "글자저장" 을 click 하시면
다음에 로그인 하실때 저장된 글자 크기가 유지됩니다.